A안녕하세요 "당신 맘에 쏘~옥드는 제품을 만드는 Goods is Good! 좋은제품연구소"입니다.
무상 보증 기간은 구매 후 1년입니다. 무상 보증 기간 중 발생된 불량에 대해서는 어떤 불량이라도 무상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습니다. 하지만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불량이나 천재지변에 따른 불량 발생은 불량 증상에 따라 무상수리 기간 중이라도 비용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. 궁금하신 내용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상세하고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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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님! 유상 서비스를 받은 후 불량이 또 발생 되었나요? 우선 2가지로 나눠 응대를 해 드립니다.
첫번째로 유상 서비스를 받을 당시의 불량과 다른 불량이 발생한 경우입니다. 불량 유형에 따라 그 부품 불량으로 인해 다른 부품도 악영향을 받았을 수 있습니다. 당시 나타나지 않고 어느정도 시간이 흐른 후 다른 유형의 불량 현상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. 이럴 경우 다시 유상 서비스를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.
두번째로 유상서비스를 받을 당시의 불량과 동일한 불량이 발생한 경우입니다. 유상서비스를 받은 경우 3개월간 동일 증상에 대해 무상 보증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.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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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님! 유상서비스에 비용에 대해 안내 해 드립니다. 우선 고객님의 모델 및 불량 증상에 따라 차이가 많이 납니다. 보드 불량의 경우 최소 50,000원에서 최대 15만원까지 발생 될 수 있습니다. (최대는 대형 TV의 경우입니다.) 패널 불량의 경우 최소 80,000원에서 최대 45만원까지 발생 될 수 있습니다. (최대는 대형 TV의 경우입니다.)
제품에 대한 유상 비용은 고객센터에서 점검 완료 후 안내 해 드릴 수 있습니다. 그렇기 때문에 제품 입고가 먼저 이뤄져야 비용이 산출 됩니다. 불량이 발생되면 고객센터로 먼저 연락 주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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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님! 조립 하려는데 부속품이 부족하신가요? 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포장과정에서 일부 액세서리가 누락 된 것으로 판단 됩니다. 매뉴얼을 보시면 포함된 액세서리이 기재되어 있습니다. 그와 다르다면 구매점이 아닌 고객센터로 연락 주십시오. 바로 누락된 액세서리를 고객님께 발송 해 드리겠습니다.
A안녕하세요 "당신 맘에 쏘~옥드는 제품을 만드는 Goods is Good! 좋은제품연구소"입니다. 불량화소 처리 규정 안내 해 드립니다.
무결점 제품 BRIGHT DOT가 1개 이상 발생 시 제품은 A/S 대상이 됩니다. (단, DARK DOT는 대상에서 제외됨) - BRIGHT DOT란 어두운 화면에서 밝게 나타나는 점을 말합니다. - DARK DOT란 밝은 화면에서 검게 나타나는 점을 말합니다. * 제품 구입일로부터 15일이내는 확인된 불량은 제품을 교환 받으실 수 있습니다. 제품 구입일로부터 30일이내는 신품 패널로 교체 받으실 수 있습니다. 30일 이후에 발견된 불량의 경우는 A/S 대상이 아닙니다. * 교환 및 교체을 위해서는 제품의 제조번호(시리얼) 및 구매 영수증을 확인하여야 진행이 됩니다. 단 패널 손상이 발생한 제품은 무상서비스를 받으 실 수 없습니다.
일반 제품(무결점이 아닌 제품) 불량화소가 5개 이상 발생 시 제품은 A/S 대상이 됩니다. - BRIGHT DOT란 어두운 화면에서 밝게 나타나는 점을 말합니다. - DARK DOT란 밝은 화면에서 검게 나타나는 점을 말합니다. * 제품 구입일로부터 15일이내는 확인된 불량은 제품을 교환 받으실 수 있습니다. 제품 구입일로부터 30일이내는 신품 패널로 교체 받으실 수 있습니다. 30일 이후에 발견된 불량의 경우는 A/S 대상이 아닙니다. * 교환 및 교체을 위해서는 제품의 제조번호(시리얼) 및 구매 영수증을 확인하여야 진행이 됩니다. 단 패널 손상이 발생한 제품은 무상서비스를 받으 실 수 없습니다.
일반제품의 불량 판정 기준 - 중앙부(5번)에 BRIGHT DOT는 1개 이상 발생 시 제품은 A/S 대상이 되됩니다. - 그외 부분은 BRIGHT DOT 4개 / DARK DOT 1개 이상부터 제품은 A/S 대상이 됩니다. BRIGHT DOT 3개 / DARK DOT 2개 이상 BRIGHT DOT 2개 / DARK DOT 3개 이상부터 제품은 A/S 대상이 됩니다. (불량화소 식별환경 - 조명 750Lux 이상, 모니터와 거리 45cm 떨어져 식별 가능한 화소)
패널 스크래치 및 파손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발생생한 패널 스크래치 및 파손에 대해서는 무상 A/S 기간이라도 유상 처리로 진행됩니다. * 제품 구입일로부터 15일이내는 확인된 불량은 제품을 교환 받으실 수 있습니다. 단 패널 손상이 발생한 제품은 무상서비스를 받으 실 수 없습니다. * 교환 및 교체을 위해서는 제품의 제조번호(시리얼) 및 구매 영수증을 확인하여야 진행이 됩니다.
리퍼비시상품 회로부품(AD BOARD, LIPS BOARD 등)만 유/무상 A/S가 가능하며 케이스와 패널은 무상 A/S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 * 제품 구입일로부터 15일이내는 확인된 불량은 교환 받으실 수 있으며 그 이후는 A/S 대상이 됩니다. * 교환 및 교체을 위해서는 제품의 제조번호(시리얼) 및 구매 영수증을 확인하여야 진행이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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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님! 고객센터은 아래 주소로 찾아 오실 수 있습니다. 차량으로 방문 시 아래 주소를 네비게이션에 입력 해 주세요. 신주소: 서울시 강서구 방화대로21길 64 구주소: 서울시 강서구 방화동 18-110 (지번 검색) 아래 주소로 오신 후 공항고시원이 보인다면 맞게 찾아 오셨습니다. 지층으로 내려오시면 좋은제품연구소 고객센터가 있습니다.
대중 교통을 이용하여 찾아 오실 경우 입니다. 공항시장역 하차 후 3번 출구로 나오세요. 3번 출구로 나오셔서 50미터를 걸어 오신 후 오른쪽으로 방향 전환 후 150미터 정도 걸오 오시면 오른쪽에 공항고시원이 보인다면 맞게 찾아 오셨습니다. 지층으로 내려오시면 좋은제품연구소 고객센터가 있습니다. 방문 시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고객센터로 연락 주세요.